출산육아정보

Home > 스카디아커뮤니티 > 이용후기리뷰
제목 스카디아 산후조리원 리얼 후기입니다. ㅎㅎ
작성자 홍차아줌마
작성일자 2018-01-29
조회수 265
 
 

 
 
노산에 첫 출산이라서 걱정도 많고 출산의 고통에서 힘들어 하던 나에게 많은 힘과 위로가 되었던 스카디아 조리원..출산전에 많은 곳을 견학하고 상담 받아보고 선택한 조리원.. 내선택은 현명했다!
지금부터 내가 느낀 그대로 리얼 후기를 쓰겠습니다
1. 방 크기등의 시설및 가격
내가 상담 받았던 때보다 인테리어를 해서 더 좋아진 방들..방은 두 종류로 나누어진다.
더블 침대(라텍스)와 돌침대로 된방이 있다.
방크기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본인이 보고 고르면 됩니다. 혼자 있는 산모는 아담한 방도 괜찮을것 같아요. 수납도 옷장과 침대 및에 서랍장이 되어있어서 편해요.로비도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요.
2.아기 돌봄
제 맘같아서는 신생아실 샘 집으로 같이 퇴소했으면 좋겠어요. 아이들 케어를 너무 잘해주시고 밤에는 산모들 푹 자라고 콜 자제해주시고..ㅎㅎ 모유로 보충할지 직수할지 분유로 보충할지 항상 산모의 의견을 먼저 물어보고 편하게 쉬게 해주세요. 손타면 안된다고 하시는데 아이들 울리지도 않고 잘자고 잘크게 케어해주시는데 산모나 아기모두 편하게 지낼수 있도록 정말 아기 케어 잘해주세요.
항상 기분좋게 스마일..ㅎㅎ 기저귀는 군
분유는 파스퇴르
3. 식사및 간식
모유 수유를 해서 인지 항상 배가 고파요!
매끼 균형 잡힌 음식과 간식 ..ㅎㅎ
식사 시간에 산모들의 수다 타임 ㅎㅎ
식사 하는 중간 중간에 주방담당 여사님께서 필요한것이 없는지 항상 체크해주시고 먹고 싶은 음식없는지 말하라고 해주신다고..밤에는 허기진 우리 산모들을 위해 매일 다른 죽을 만들어주세요. 아무때나 먹을수 있도록..ㅎㅎ
 
 

 
 

 
 

 
 

 
 
4. 마사지
지금까지 살면서 마사지를 수없이 많이 받아보았습니다. 산전 마사지를 받고 조금 실망했는데..산후 마사지를 지금계신 실장님(이번에 새로오심)께 받았는데..
마사지를 추가로 더 받을 정도로 너무 잘하세요!
경혈 마사지 정말 잘하세요! 돈이 아깝다고 생각이 안들어요.더 받고 싶다..ㅎㅎ
정말 성심성의껏 마사지를 해주세요. ㅎㅎ
5. 모유 수유등 모유관리
전 첫째라서 젖몸살이나 가슴의 통증이 얼마나 힘들고 아픈지 잘모르는데 둘째 낳으신 분들은 그고통이 출산의 고통과 비슷하거나 더 고통스럽다고 하시는데..
원장님이 통곡마사지 달인입니다.
이틀에 한번씩 통곡마사지해주시고..
모유가 적게나와서 걱정하던 산모들이 마사지 받고 보통 80~100정도 유축하면 나와요! 다들 좋아해요.저와 동기들?은 한쪽에서 80~100 ㅋㅋ
수유시에도 자세나 수유하는 방법등 밤낮을 가리지 않고 보살펴 주세요. 아기가 울면 오셔서 왜 ?우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가르쳐주세요. 별명이 수퍼우먼..ㅎㅎ
가슴 마시지 다들 감탄해요! 다른곳은 비용추가나 잘못한다고 하는데..여긴 무료와 스킬이 짱!! 강추입니다.
6. 전반적인 후기
둘째를 출산한다면 다시 스카디아 산후조리원으로.. ㅎㅎ
조리원비용이나 마사지비용 전혀 아깝지 않아요!
정말 강력히 추천합니다. 조리원샘들이 너무 좋아요.
다음주부터 현실 육아이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