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정보

Home > 스카디아커뮤니티 > 이용후기리뷰
제목 첫쨔에 이어 둘째도 스카디아 조리원!
작성자 봄동
작성일자 2017-12-09
조회수 182
첫째에 이어 둘째도 스카디아 조리원을 선택했어요.


 일단 조리원에 계신 원장님 선생님 모두 너무 좋아요.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 진짜 어머니처럼 아이 한명한명을 정성껏 케어해주세요. 말하지 않아도 직접 계시다보면 체감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이를 보시는 눈빛에서 사랑이 흘러 넘치십니다. 원장님은 매일 수시로 안부를 물어보시면서 산모들 컨디션 맞춰주시구요.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제일 중요한 식사는 매 끼니마다 신선한 샐러드와 메인반찬 여러종류의 밑반찬 따끈한 국이 나오는데 조리사분이 실력이 좋으셔서 항상 만족하며 먹습니다. 아무래도 산모 건강과 모유수유 때문에 자극적인 음식이 나오지는 않지만 대신할 다양한 요리가 나와서 언제나 밥그릇을 싹싹 비웁니다. 재료도 신경쓰셔서 항상 아침에 신선한 재료를 사오셔서 음식을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매주 세번씩 모유수유 전문가 선생님께서 직접 오셔서 산모가슴 관리를 해주세요. 올바른 모유수유 방법과 가슴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가슴 마사지가 진짜 대박이에요. 마사지를 받기 전과 받은 후 나오는 젖의 양이 눈으로 확인 될 정도로 쭉쭉 잘 나옵니다. 덕분에 저는 가슴 뭉침없이 조리기간동안 수유를 할 수 있었어요. 마사지 중간중간 수유에 관한 팁도 알려주시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외 청소, 빨래도 매일매일 정해진 시간에 깔끔히 잘 해주시고 오전 오후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육아에 관한 많은 정보와 체험을 하 실 수 있어서 심심하지않은 조리기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첫째 때 이어 다시 선택한 스카디아 조리원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는 선택입니다. 시간만 허락한다면 일주일은 더 있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가격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운 스카디아 조리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