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정보

Home > 스카디아커뮤니티 > 이용후기리뷰
제목 첫째 아이 산후조리 이용후기
작성자 밤빰이
작성일자 2017-06-20
조회수 259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임산부여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오히려 넘쳐나는 정보에 갈피를 못잡고 있었어요.
 
저희 둘째 형님이 둘째 아이 출산후 이곳에서 조리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지 않고 전화상담만으로
 
예약을 하였답니다.
 
 

 
 아이낳고 신랑이 몇시쯤 입실이냐고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아무때나 상관없다고 해주셔서 맘편히 천천히 갔답니다.
 
 

 
 창문넘어로 신생아실을 볼수 있고 또 산모님들끼리 정보를 공유하거나 교육을 하는 곳으로 이용되는
 
 거실이얘요. 저도 이곳에서 많은 정보들을 듣고 있습니다^^
 
 

 
 출산할때 아팠던 관절을 풀수있는 파라핀도 맘껏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맛사지도 별도로 끊어놓고 받았는데 출산이후 경직된 몸과 아이 수유하느라 경직되었던 자세를 바로바로 풀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붓기도 쫙쫙 빠지고 있어요.
 
 제가 조금 덜 먹는다면 더 잘빠지겠지만.. 밥이 엄청나게 잘나와서 쉽게 되지 않네요 ㅜ
 

 
 매일 샐러드는 나와요!
 야채 먹기 힘든데 매일 여사님들이 정성스럽게 차려주시고 친해진 조리원동기분들하고 식사하니 밥도 더 맛있어요!
 
 

 
 스카디아 프로그램 일부인 컵 만들기와 초첨책 만들기!
 컵은 원하는 그림에 원하는 글씨 써서 만들면 그 자리에서 바로 구워주시구요.
 초첨책도 아가들한테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잘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스카디아 산후조리원은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조리원인 것 같아요.
 매일매일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주고 산모들이 헤매지않게 잘 도와주시구요.
 프라이빗한 다른 조리원과는 다르게 산모들의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무료하고 지루한 시간들을 조리원 동기(?)들 덕분에 잘 보냈구요^^
 
 하루 3번의 맛있는 식사와 3번의 든든한 간식으로 완모를 도전하는 저에게 영양공급도 잘되고
 아직은 서투른 초보엄마를 대신하여 신생아실 선생님들이 기저귀며 목욕이며 정성스럽게 시켜주신답니다.
 이것저것 모르고 쏟아지는 질문들도 명쾌하게 대답해주시는 원장님과 선생님도 계시구요!
 가성비 최고인 스카디아 산후조리원!
 조리하던때가 그립네요!!